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평생학습관련 보도자료입니다.

게시글 양식
  • 부천시, 평생학습 동아리 성과공유회 3년 만에 대면 개최

    • 작성자 이복자
    • 등록일2022-12-15
    • 조회수194

부천시, 평생학습 동아리 성과공유회 3년 만에 대면 개최

- 평생학습 관계자 150여 명 참여... 다양한 사업 성과와 학습 경험 나눠-

 

부천시는 지난 14일 송내시민학습원(송내어울마당 2층)에서 2022년 평생학습 동아리 성과공유회를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했다.

 

▲ 부천시 평생학습 동아리 성과공유회가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됐다

 

성과공유회는 부천시 평생학습 발전에 기여한 평생학습인(人)을 격려하고, 시민들의 지속적인 평생교육을 위해 애써온 관내 평생교육기관 및 단체, 강사, 활동가, 학습자 등이 참여해 다양한 사업 성과와 학습 경험을 나누는 의미있는 자리다.

▲ 평생학습 유공표창 수여식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이번 행사는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 ▲평생학습 토크콘서트 ▲평생학습 동아리 작품전시 및 공연 ▲소통의 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평생학습 유공표창 수여식에서 평생학습 진흥을 위해 노력한 김은기(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임상희(유한대학교), 김주영(활동가), 김현희(활동가), 안호정(활동가), 이윤정(활동가) 총 6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 ‘평생학습 현장을 생생한 토크로 논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평생학습 토크콘서트

 

특히, ‘평생학습 현장을 생생한 토크로 논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평생학습 토크콘서트에서는 부천학습반디, 평생학습활동가, 퇴근학습길, 평생학습동아리, 찾아가는 배달강좌 학습똑 5개 사업 관계자들이 직접 나서 현장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이야기로 현장 분위기를 알렸다.

 

▲ ‘평생학습 현장을 생생한 토크로 논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평생학습 토크콘서트

 

그밖에도 학습동아리가 그간 익힌 재능을 작품전시와 공연 등으로 표현하며 풍성한 성과공유의 장을 펼쳤다.

한혜정 부천시 교육사업단장은 “2023년은 부천시 승격 50주년이고, 부천시평생학습도시 지정 2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라며, “부천시 평생학습이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 032-625-8471]
 
담당부서 :
평생교육과
전화번호 :
032-625-8487
최종수정일 :
2022-10-11
만족도 양식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