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목표

  • 스크랩
  • 부천시 시정전반의 공지사항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새소식 게시글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부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정목표상세조회 테이블
(수정)추석연휴기간 정부 24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 이은옥 작성일 2020-09-18
담당부서 민원과 전화번호 032-625-2424
첨부파일

  추석연휴 ‘정부24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중단 안내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주민등록업무)·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20.9.29.(화) 20시 ~ ’20.10.4.(일)24시

             (정부24의 전입신고 등 10종 민원업무 처리는 18시까지)

○ 정부24: 주민등록관련 민원 서비스(27종)

○ 무인민원발급기: 모든 민원발급 서비스

 
"출처표시+변경금지"부천시청이(가) 창작한 추석연휴기간 정부 24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중단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정목표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위해식품 등 긴급 회수[제품명: 우삼겹양념구이 소스/(주)에이치제이에프]
이전글 도, 수질부적합 샘물 '크리스탈' 영업정지.. 연2 → 4회 정기점검 확대

최종수정일 : 2023-12-28

  • 정보제공부서 : 정책기획과 기획팀
  • 전화번호 : 032-625-2192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