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전정보공표관리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 사전 정보공표란 국민생활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정책에 관한 정보, 국가의 시책으로
    시행하는 공사 등 대규모의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에 관한 정보, 예산집행의 내용과 사업평가
    결과 등 행정감시를 위하여 필요한 정보 등에 대하여 국민의 정보공개 청구가 없더라도 미리
    공개의 구체적 범위, 주기 및 방법 등을 정하여 공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 ※ [공표매체] 내용을 누르면 해당정보로 이동됩니다.
  • 655
  • 페이지 56 / 66
사전정보공표관리 리스트테이블
구분 업무명 공개의범위 공표주기 공표시기 공표부서 공표매체
일반공공행정 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설치장소, 운영시간, 발급 가능민원, 월별 실적건수 매월 매월초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목록 및 처리절차 매년 3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복합민원 실무심의 운영현황 월별접수건수, 업무별심의건수, 개최횟수 분기 1월, 4월, 7월, 10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여권발급 안내 여권종류, 여권사진 표준 규격, 영문 표기방법, 신청서작성법, ... 수시 현황 작성 후 10일 이내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평가목적, 주요평가항목,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매년 1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민원처리절차 청원, 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매년 1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주관부서, 접수건수, 처리현황 분기 1월, 4월, 7월, 10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여권 수수료 수납 및 송금현황 국비수납 및 외교부 송금내역, 시세수입 수납내역, 국제교류기여금... 매월 매월초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옴부즈만 활동보고서 참관시설, 참관일, 제안 및 시정요구 사항, 지적사항 매년 1월 소통담당관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주요 민원처리결과 민원명, 민원내용, 처리결과, 개선대책 분기 1월, 4월, 7월, 10월 민원과 바로가기
  • 정보제공부서 : 행정지원과 기록물팀
  • 전화번호 : 032-625-2242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