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뉴스상세조회 테이블
한국도자재단, 가을도자 최대 60% 할인 판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04
한국도자재단이 오는 6~23일 여주도자세상 일대에서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 가을을 맞아 집안 인테리어나 식탁에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행사가 마련됐다. 한국도자재단은 오는 6일부터 23일까지 여주도자세상 일대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생활 자기와 수공예 도자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고급 생활 자기세트부터 주방용품, 수공예 도자기까지 총 5000여 점으로 구성된 도자상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판매행사장을 도자세상 4개 숍 이외에도 도예랑 등 야외 행사장으로 확대 운영해 네오플램(NEOFLAM), 리엔(LIEN) 등 백화점에 입점한 유명 도자 브랜드의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주지역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사은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도자 체험이벤트, 전시, 공연행사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각종 공연 이벤트가 행사장 곳곳에 마련돼 합리적인 쇼핑 뿐 아니라 가을 가족 나들이족의 오감도 채울 예정이다. 행사장 내 도예랑 중앙무대에서는 재즈, 밴드공연 등 문화공연이 매 주말 개최되며, 물레체험, 흙 빚어 만들기, 초벌도자기에 그림그리기, 매듭 및 목공 체험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이 매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이외에도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한글, 새로운 만남>전(展)과 주거 공간 속에 도자의 다양한 쓰임을 가을 정취를 담아 보여주는 <생활미감Ⅱ>전(展) 등 흥미로운 생활도자 전시를 행사기간 중 여주 세계생활도자관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국도자재단 서정걸 대표이사는 “이번 가을도자 할인 판매전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참여해 양질의 생활자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각종 도자체험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은 오는 28일까지 여주도자세상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사기간 중 여주도자세상 일대에서 여주시가 주최하는 ‘세종대왕문화제(10.6.~10.9.)’와 ‘오곡나루축제(10.26.~10.28.)’ 등 지역문화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이재명 지사, 적극행정 당부…“안 되는 이유보다 되는 방법 찾아야”
이전글 “아름다운 우리말, 쉽고 바르게 사용합시다!”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