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뉴스상세조회 테이블
막 내린 ‘배달특급 100원딜’…전 회차 1분 매진 기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28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의 효자 이벤트였던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행사가 28일 8회차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 경기뉴스광장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의 효자 이벤트였던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행사가 28일 8회차 판매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8회차 판매까지 모두 매진되며 이벤트 전 회차 1분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함께 마련한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올해 28일까지 8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명에게 경기도 농산물·식품을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1회차 꿀고구마를 시작으로 회차마다 국산 포기김치, 갈비, 물만두 세트 등을 판매해 맘카페 등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전 회차 1분 조기 마감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마지막 8회차에는 ‘마켓경기’에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앙금절편’이 이벤트 상품으로 나와 1분 매진 기록을 이었다. 특히 배달특급 100원딜 행사는 경기도로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배달특급’ 회원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그 인기가 더욱 뜨거웠다. 한 맘 카페에는 “이벤트 시작 3분 전 알람을 맞춰두고 열심히 참여한 끝에 드디어 성공했다”는 이벤트 성공 후기부터 “구매에 성공해서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다”는 게시글 등이 꾸준히 올라왔다. 또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서 지난 20일 ‘배달특급’을 통해 진행된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도 7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큰 혜택을 제공했다는 점 외에도 배달플랫폼에서 배송 기능까지 테스트해 새로운 사업 영역 추구의 기회를 열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100원딜 경험을 토대로 제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커머스 영역에 대한 도전을 검토할 계획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8번 진행한 100원딜 이벤트는 소비자를 위한 ‘배달특급’만의 첫 번째 혜택이었다”며 “성공리에 끝날 수 있게 도와주신 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 큰 혜택을 마련해 선보이겠다”고 관심을 부탁했다. 강위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도 “행사 기간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도내 농어가 소득 확대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계속 고민하겠다. 경기도 농가의 우수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마켓경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공식콜센터(1599-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전글다음글
다음글 경기도 독립야구단 프로 진출 선수 간담회
이전글 [카드뉴스] 경기도 선제검사 70여만 건 실시…“무증상 집단감염 막았다!”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