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뉴스상세조회 테이블
세 번째 ‘경기희망글판’..“경기도 활짝 웃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23
[앵커멘트] 경기도가 도민과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한 세 번째 ‘경기희망글판’을 내걸었습니다.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구영슬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자막] 1. 경기도청 경기도가 도민과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경기도청 열린민원실 외벽에 내건 `경기희망글판`. 감성적인 글귀가 부드러운 서체와 어우러져 오가는 사람들에게 따스함을 줍니다. [자막] 2. ‘경기희망글판’…경기도민 모델로 참여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는 동시에, 코로나19를 극복하잔 메시지를 담은 이번 경기희망글판엔 경기도민이 모델로 직접 참여했습니다. [자막] 3. [인터뷰] 김서헌 / ‘경기희망글판’ 모델 "마스크를 쓰고 찍은 광고는 처음이라 특별했어요. 그리고 제가 경기도에 사는데 경기도 광고를 찍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스크 꼭 잘 쓰고 코로나19 행복하게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자막] 4. 도민 참여형 온라인 공모…오프라인 글판에 게재하는 방식 온라인을 통해 도민 참여형 공모를 받아 오프라인 글판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이번이 세 번째 ‘경기희망글판’입니다. [자막] 5. [인터뷰] 이강희 /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 "우리가 모두 함께 힘을 모아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 `경기`와 `경기도`라는 이중적인 메시지를 활용해서 우리가 다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또한 우리 지역상권 경기도 살리자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막] 6. 첫 번째 ‘경기희망글판’… "꿈을 이루는 건 언제나 땀입니다” 지난 3월, 첫 번째로 ‘꿈을 이루는 건 언제나 땀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내걸었고. [자막] 7. 두 번째 ‘경기희망글판’… "고맙습니다. 당신 덕분입니다” 이어서 6월엔 ‘고맙습니다. 당신 덕분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경기희망글판’. 경기도는 앞으로도 ‘경기희망글판’을 통해 다채로운 기획과 좋은 메시지를 발굴하며 경기도민과 소통하겠단 계획입니다. 경기GTV 구영슬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이재명표 산후조리비 지원, 도내 모든 가정으로 확대
이전글 산후조리비 지원, 10월부터 거주 기간 상관없이 도내 모든 가정으로 확대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