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뉴스상세조회 테이블
경기도 미술관 공험 탐험 피크닉 프로그램 체험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4-16
따뜻한 봄을 다양한 작품과 함께! ‘경기도 미술관 공원탐험 피크닉‘ 지난 휴일 경기도 미술관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피크닉을 즐기고 왔습니다. 바로 ‘공원 탐험 피크닉’인데요. ‘공원 탐험 피크닉’은 관람객이 미술관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한 후 야외 조각 공원에서 작품들을 감상하고, 활동 키트의 미션 카드를 풀어보면서 나만의 조각 공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피크닉 세트를 대여한 후 야외 조각 공원에서 작품들을 감상하며 피크닉을 즐겼습니다.
경기도 미술관 전경  ⓒ 고수림 기자


경기도 미술관은 안산 화랑유원지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함께 벚꽃이 만개한 화랑유원지에서 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봄을 즐기는 사람들을 지나고 벚꽃길을 지나 경기도 미술관에 도착했습니다. 공원 탐험 피크닉 세트를 대여하기 위해서는 경기도 미술관 내에 위치한 뮤지엄숍에 방문해야 합니다. 예약 여부를 확인하고 15,000원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잔여 자리가 남아있다면 예약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미술관 공원탐험 피크닉 참여방법  ⓒ 고수림 기자


물품 대여 후 조각 공원에 자유롭게 자리 잡아 피크닉을 즐기면 됩니다. 알차게 들어있는 구성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미니 테이블, 삼각대, 거울, 휴대폰 거치대, 퍼즐, 돗자리 등 아무런 준비 없이 가도 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미술관 공원탐험 피크닉 활동 키트  ⓒ 고수림 기자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피크닉 세트에 들어있던 퍼즐과 비눗방울 불며 시간을 보내다가 조각 공원에 있는 조각상을 둘러보았습니다. 피크닉 대여 물품과 함께 증정되는 공원 탐험 피크닉 활동 키트를 활용해 다양한 작품을 관람했습니다.

경기도 미술관 공원 조각상  ⓒ 고수림 기자


활동 키트 속 작품과 다른 여러 작품을 감상한 후 가장 인상 깊었던 작품 카드에 있는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꽃꽂이’라는 작품이었는데요. 저만의 색을 입혀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카드 속 작품들을 찾아다니면서 관람하고 활동까지 해보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또 한 장 한 장 카드를 채워가며 미션을 완성해가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꽃꽃이  ⓒ 고수림 기자


두 시간 동안 정말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친구와 함께, 가족과 아이들과 함께 하면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 미술관 야외에 위치한 조각 공원에 있는 다양한 작품을 보고 다양한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공원 탐험 피크닉 프로그램은 6월 30일까지 경기도 미술관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따뜻한 봄을 공원 탐험 피크닉과 함께 보내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미술관 공원탐험 미션지  ⓒ 고수림 기자


공원탐험 피크닉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미술관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미술관 사이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장애인 정책, 쉽고 편하게 만나는 방법!
이전글 [내 폰에 경기] ④ 안전…경기 안전대동여지도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